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직형 타운하우스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방4개 구조에 멀티룸과 마당,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어 각각의 공간을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수직형 타운하우스 '큐비코 타운하우스'는 분당생활권인 경기도 광주 오포읍 신현리에 위치하고 있어 내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신축빌라 및 전원주택 분양 전문업체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새롭게 오픈한 직영현장 '큐비코'는 16개동 54세대로 5층 건물을 통째로 사용하기 때문에 층간소음 걱정이 없고 마당을 갖추고 있어 반려견을 키우거나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적극 추천한다.
또 동간 거리가 충분히 확보되어 있고 남향에 위치해 채광이 풍부하고 넓은 테라스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큐비코'는 분당판교 20분, 강남 40분, 잠실 50분거리로 서울에서 근접성이 좋아 출퇴근이 용이하며 분당생활권으로 분당재생병원, 분당서울대학병원, AK프라자, 롯데백화점 등 분당, 판교 생활권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2000세대 단지를 이루고 있는 e편한세상과 전원마을 등과 타운을 형성하고 있어 보안과 단지 편의성이 뛰어난 대단지 프리미엄을 갖고 있으며, 단지 내 3층 상가와 e편한세상 단지상가를 동시에 이용하고 왕복 6차선 도로가 있기 때문에 생활 편의성과 전원생활의 장점을 모두 갖춘 주거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큐비코 타운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