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기운이 완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무주는 청정자연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여행지로, 와인동굴, 무주리조트, 반디랜드, 덕유산 국립공원 등 가볼만한곳과 즐길거리가 많아 여행객들의 발길로 분주해지고 있다.
이처럼 무주 가볼만한곳으로 여행을 왔다면 무주펜션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남은 하루를 보내는 것도 빠지지 않아야 한다. 좋은 펜션을 고르기 위해서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는지 고급스러운 부대시설이 있는지 따져보는 것이 좋은데, 여행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무주구천동펜션이 있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모모펜션'이다.
무주수영장펜션 모모펜션은 전북 무주군 설천면에 위치해있으며 무주의 다채로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외관과 내추럴한 내부 인테리어 여행객들의 낭만과 멋을 사로잡고 있다.
무주계곡펜션 모모펜션은 자연이 주는 최고의 선물인 흙, 나무, 풀 등의 소재를 살려 장인의 손길로 제작한 가구와 소품들을 객실에 배치했으며 객실마다 자연을 바라보며 월풀 욕조로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또한 개별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펜션 텃밭에서 직접 가꾼 신선한 채소들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무주구천동펜션 모모펜션은 객실에 나가면 푸른 잔디가 펼쳐져 있는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가족여행, 모임여행 등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무주펜션 모모펜션은 노출 콘크리트 구조로 독립된 3개의 객실과 분리된 4개의 객실로 다른 여행객들의 소음이나 방해 없이 편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펜션에서 자체 운영하는 모모카페에서는 탁 트인 무주군 구천동의 산과 하늘, 다채로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잠시나마 마음을 다독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 라떼 등 좋은 원두로 만든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무주펜션 모모펜션은 구천동 33경을 따라 흐르는 구천동 계곡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청정한 무주를 배경 삼아 커플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어 이용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무주수영장펜션 모모펜션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무주로 여행을 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모모펜션에서는 이용객들의 편의는 물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주계곡펜션 모모펜션은 전라북도 무주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모모펜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