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닭브랜드 '두찜'이 찜닭 한 마리를 2,200원에 판매하는 '두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찜은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 찜닭을 제공하는 찜닭프랜차이즈로, 22일(오늘) 단 하루, 찜닭 한 마리를 2,2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두찜데이 할인 이벤트는 그동안 두마리찜닭 두찜을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단 하루만 진행되는 두찜데이 이벤트는 타임별 이벤트다. 오후 12시를 시작으로 2시, 4시, 6시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총 1,000명에게 찜닭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두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 쿠폰 발송에 필요한 간단한 정보 입력 시 각 타임 별 222명(선착순111명, 추첨 111명) 총 888명에게 찜닭 한 마리(뼈) 2,200원 쿠폰이 제공된다.
찜닭 1,000마리 중 남은 112마리는 두찜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두찜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두찜을 검색한 화면을 캡쳐하여 댓글에 올리기만 해도 참여 가능하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두찜데이 이벤트와 별도로 시간제한 없이 22일 자정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112명은 추첨 방식으로 선발된다.
두찜관계자는 "업계 최초 찜닭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 콘셉트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아 이번 두찜데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두찜데이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면, 두찜은 찜닭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답게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찜닭프랜차이즈 두찜은 법인설립 500여일 만에 전국 200호점 가맹점 오픈을 앞두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광고분담금, 감리비, 재가맹비를 받지 않는 '6무(無)', 가맹점 홈페이지 무료제작, 블로그 무료 홍보지원, 온라인 마케팅 무상교육, 포털사이트 키워드 상위노출, 배달 마케팅 무상교육의 '6유(有)' 정책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면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두찜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에 두찜을 검색하면 나오는 두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