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 군산수페리체, 전주효천지구우미린 등 입주 예정인 아파트가 늘어남에 따라 군산부동산 시장이 활발해지고 가구시장도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군산가구거리, 익산가구, 전주가구할인매장에 가까이에 위치한 '문갤러리' 매장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봄맞이 최대 파격세일 행사까지 진행중이라 사람들의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군산가구 문갤러리에 전시된 가구들의 80%는 국내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사이즈 및 디자인 등 변경이 자유로운 가구가 많아 선택폭이 넓다.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주니어가구, 디자인가구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각 전시장 구역을 테마별 전문관으로 기획 및 전시하고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가구쇼핑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다.
문갤러리 1층에는 150평대에 달하는 할인매장도 운영하고 있어 퀄리티 있는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게 했다.
또한 인테리어 시공도 상담이 가능하여 군산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익산, 전주 등 인근 지역에서 입소문을 타고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트렌디한 스타일의 디자인소파, 아쿠아클린, 친환경 패브릭소파, 우드슬랩, 세라믹식탁세트뿐만 아니라 유행없이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원목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들을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문갤러리에서는 군산하이마트 수송점과도 연계를 맺고 있어 전자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오후 10시까지 연장영업을 실시하여 방문전 전화한통으로 늦은시간에도 가구쇼핑을 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성도 잡았다.
행사내용은 전시장 내방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