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는 다르게 연예인을 꿈꾸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부모님들 생각 역시 바뀌어, 아이들의 꿈을 전폭적으로 지지해주는 부모님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타고난 재능도 중요하지만 노력해서 발전할 수 있는 연기는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에서 배워 야 더 발전할 수 있다.
강남에 위치한 빅터스연기학원은 작년 수시 최종 합격률 65%, 정시 합격률 90%라는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곳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고 있는데, 입시반은 대표가 직강을 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분당연기학원이 강남본원으로 통합되면서 입시반 첫달 수강료 50% 파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반 등록 시 첫 달, 둘째 달 수강료를 5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빅터스연기학원은 정원 수 50명으로 제한을 두어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매월 실기모의고사를 실시하는데, 지난 4월6일에도 입시반 학생을 대상으로 2차 실기 모의고사가 이뤄졌다.
영화, 드라마, 연극, 무용, 뮤지컬 등 입시관련된 전 분야에 대한 평가와 시상이 있어 학생들이 실제로 입시를 보는 것처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수강생들이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개인의 특성과 개성에 따른 맞춤식 교육을 통해 집중적인 연기훈련과 특기 수업을 진행한다.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연기의 대한 꿈을 펼치는데 도움을 주고 있는 빅터스연기학원. 장학 혜택도 많아 열심히 배운다면 장학생으로 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기의 명문이라 불리는 중앙대를 9년 연속 합격시킨 명문연기학원 빅터스연기학원.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