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날씨가 다가왔지만 겨울의 곰팡이 피해로 효과적인 곰팡이제거방법을 위하여 곰팡이제거를 알아보는 이들이 늘고있다.
곰팡이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구조에 따라 환경에 따라 환기가 쉽지가 않고 미세먼지와 꽃가구등으로 인하여 그 마저도 쉽지 않아 각종 벽결로, 집, 베란다, 방벽지곰팡이의 피해가 늘고 있다.
대게는 각종 벽, 베란다, 벽지곰팡이제거제로 간단하게 지우는 경우도 많았지만, 요즘에는 겉면만을 곰팡이제거제로 임시로 지울 시 벽지, 벽 안쪽에는 더욱 많은 곰팡이포자가 있어 시간이 지나면 더욱 더 심해지는 현상을 겪었던 이들이 늘면서 확실한 곰팡이제거방법을 위해 곰팡이제거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었다.
이 중 곰팡이제거업체로 장수기업인 '곰팡이코리아(곰팡이Korea)'는 곰팡이제거의 전문적인 품목만을 취급하여 다루고 있는 기업으로 KBS생생정보통에 출연하여 벽결로, 집, 베란다, 방벽지곰팡이제거로 소개되었던 곳이다. 이 외에도 각종 블로그후기와 맘카페후기, 신문보도자료를 통해 알려진 바 있다.
곰팡이Korea는 전국 동일한 서비스와 CS가 가능하며 팡이상황에 따른 아이소핑크단열재시공, 석고보드시공, 단열공사까지 가능하다.
곰팡이코리아는 특허증과 시험성적서와 친환경인증서(공기청정협회인증서, 아토피협회인증서)를 자체 보유하고 있는 곳이며 제품을 자채생산하여 시공하는곳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곰팡이단열벽지가 아닌 재발없는 곰팡이단열벽지를 곰팡이코리아의 로고로 자체 생산하므로써 더욱 더 시공의 퀄리티를 높였다.
'곰팡이Korea'의 서비스 품목으로는 벽, 결로, 베란다, 집, 방, 벽지곰팡이제거 와 아파트단열시공, 공사가 가능하다.
시공서비스의 경우 서울경기 외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강원도까지 전국 시공이 가능한 직영구조의 지사로 이루어져 있다.
'곰팡이Korea(곰팡이코리아)' 관계자는 "겉면에 보이는 곰팡이의 포자보다 안쪽에는 더 많은 포자가 숨어있기때문에 겉면의 곰팡이만 곰팡이제거제나 락스를 통하여 제거하게 될 시에는 안쪽에는 더욱 더 많은 곰팡이포자가 분포하고 있어 2차3차의 더 큰 피해를 가져올 수 있어 꼭 현제 곰팡이상황에 맞는 진단을 통하여 곰팡이재발방지를 하시는 것이 또 다른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겉무늬만 전문업체이고 전문업체가 아닌곳이 많고 1년도 채 안된업체들이 너무 많아 꼭 사업자등록증을 통하여 업체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시공상담 및 제거방법문의는 전국시공 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