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봄맞이 피부케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이경영 2019-04-16 00:00:00

봄맞이 피부케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 에르쯔틴 에이카밍 선수트>

봄을 알리는 벚꽃이 만개하고 봄을 느끼기 위해 나들이를 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큰 일교차와 강한 자외선 그리고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색소침착 등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울긋불긋 해지기 쉽다. 이럴 때 일수록 꼼꼼한 클렌징은 물론 충분한 수분 관리와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다.

이에 봄철 피부관리를 위해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에서는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야외 활동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제품들을 소개한다.

1.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가장 먼저 소개할 제품은 '에이카밍 선수트'이다. 강한 자외선에 오래 노출된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어 노화가 시작된다. 에이카밍 선수트는 해로운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 관리와 함께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에이카밍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뿐 아니라 7가지 식물성 성분 함유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충전해주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멀티 케어 제품이다.

자외선차단 뿐 아니라 외출 후 클렌징도 중요하다. 왜냐하면 입자가 작은 미세먼지는 모공 속까지 파고들어 피부 트러블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더더욱 깨끗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2. 젤에서 폼으로 이중세안 없이 저자극으로 클렌징하기

에르쯔틴 '로투스 프리쉬 클렌징 젤'은 이중세안 없이 1차 젤로 시작하여 물과 닿으면 거품으로 변해 2차 클렌징까지 가능한 촉촉한 저자극 클렌징 젤로 투명한 피부 톤은 물론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연꽃뿌리추출물과 함께 피부결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로투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건조함을 해소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식물성 성분들의 함유로 세안 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야외 활동 후 달아오르고 민감해진 피부에는 진정 효과는 물론 충분한 수분을 충전해주는 수분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봄맞이 피부케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 에르쯔틴 리쥬브네이션 플레게젤>

3. 좋은 성분으로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만들기

'리쥬브네이션 플레게젤'은 수분과 진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수분진정쿨링젤로 현재 100여명 정도의 유튜버들이 실제 사용하며 유명 뷰티 채널에 소개되어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리쥬브네이션 플레게젤은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노르데나우수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즙, 쇠비름추출물, 알란토인의 항유로 피부 손상 예방과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리쥬브네이션 플레게젤은 세안 후 기초 케어 단계에서 사용 시 수분 보호막이 형성되어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잠들기 전 슬리핑팩 대용으로 사용 시 다음날까지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니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 보는 것이 좋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외출이 많은 계절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며 "에르쯔틴 제품으로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피부 보호를 시작하세요" 라고 전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