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직장 동료, 지인들과 식사 모임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음식의 품질도 높은 가성비 맛집이 모임장소로 선호되고 있는데, 사당역도 인기 있는 모임장소로 손꼽힌다.
사당역은 직장인과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이들의 편의를 위한 숙박시설, 카페, 맛집, 술집 등이 밀집해 있고 회식하기 좋은 모임장소도 많아 저녁시간이면 직장 동료, 지인들과 각종 모임을 하는 이들을 적잖히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사당역 먹자 골목을 중심으로 가성비 높은 사당역 고깃집도 많아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되고 있는데, 사당역 5번 출구에 위치한 남현동 맛집 '힘찬정육식당'은 품질 좋은 고기를 부담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해당 업체는 산지에서 도축한 소와 돼지를 바로 공수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곳으로 뛰어난 품질과 높은 신선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정육식당이라는 특성상 당일 판매할 분량만 바로 손질 후 제공해 고객들은 품질 좋은 고기를 언제나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한 상에 모두 맛볼 수 있는 소 한 마리(900g 58,000원), 돼지 한 마리(800g 47,000원)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단품 메뉴도 준비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이 만족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고기의 품질,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품질 좋은 최고급 한우 등심도 부드럽고 담백하니 지인들과 모임장소에서 꼭 한 번 맛보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당역 맛집 '힘찬정육식당'은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공간과 별도의 단체석 등을 마련해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되고 있고, 식당 주변으로는 파스텔시티도 인접해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