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제너셀 앰플, "3시간 만에 3500개 완판"…'고객 요청으로 2차 공구 진행'

이경영 2019-04-15 00:00:00

제너셀 앰플, 3시간 만에 3500개 완판…'고객 요청으로 2차 공구 진행'

퍼펙트 피부 재생 '제너셀 앰플'이 2차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SNS에서 고백 키트라고 불리는 '제너셀 비알 인텐션 설루션 앰플세트'는 1차 공동구매 3시간 만에 완판 된 제품이다.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 두부가 판매하는 제품으로 1차 완판 이후에도 고객들의 계속된 주문 요청, 입금으로 2차 공구 문의 쇄도해 화제를 모았으며 준비한 물량 대비 주문 폭주로 한때 CS 마비되는 해프닝까지 일어나기도 했다.

가장 좋은 원재료와 맘플루언서 '블랑 두부', 고객과 함께 만들어낸 삼위일체 제너셀 고백 키트는 합리적 가격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인해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무자극성 인증을 받은 앰플로 줄기세포 배양액을 영하 200도로 급랭하여 건조한 고급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제너셀 만의 특별 공법으로 탄생한 앰플이다. 변성이나 상환에 따른 변질이 없어 성분의 특성이 그대로 피부에 흡수되며 셀의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으로 흡수시키도록 도와주고, 히알루론산, 인체 지방세 포배 양액, 아데노신 등의 고기능 영양성분들로 피부 재생, 보습, 미백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너셀 비알 인텐스 솔루션 앰플에 함유된 '리포솜'은 피부를 원래 상태로 돌리는 줄기세포 배양액의 시너지가 더욱 증가될 수 있도록 돕는 성분으로 피부 흡수력을 높여준다.

이에 제너셀 측은 "똑똑한 소비시장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맘플루언서 블랑 두부와 협업하여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대중화시키기 위해 노력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알아봐주신 덕에 1차 판매 때 완판 될 수 있었다.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2차 공동구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점점 똑똑해지는 소비시장에 좋은 제품과 합리적 가격으로 대중들의 지갑은 지켜주고, 피부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주는 제너셀 고백 키트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 제시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제너셀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 고가라는 대중 인식에 정면 돌파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리즈시절로 돌아가자 'GO BACK 키트'인 제너셀 앰플은 인플루언서 블랑 두부 SNS서 구매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