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유럽유심 오렌지유심 전세계 유심전문 데이터프리 단독 런칭

권지혜 2019-04-15 00:00:00

유럽유심 오렌지유심 전세계 유심전문 데이터프리 단독 런칭

해외여행이나 어학연수 비즈니스 업무 등의 목적으로 출국할 시 꼭 체크 해봐야할 것들 중 하나는 바로 현지에서 원활한 데이터사용과 로밍 서비스일 것이다.

바쁘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단 하루라도 개인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한다면 더욱이 말도 잘 통하지 않는 해외에서 데이터사용이 불가하면 답답함과 불안함은 극에 달할 것이다.

이에 전세계 모든유심을 취급하는 해외유심 전문업체 데이터프리에서 고객들이 해외현지에서 느끼는불편함을 개선하고, 가지각색의 니즈를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맞추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과 다양한 나라의 유심제품을 출시하였다.

대부분의 고객들이 많이 찾는 나라로는 알려진것처럼 미국과 유럽국가인데, 특히나 유럽은 터키, 스페인, 이탈리아, 스위스, 스웨덴 등 많은 국가들이 모여있는 연합국이여서 내가 구매하려고 하는 유심제품이 유럽 전지역에서 사용이 정상적으로 잘 되는지 용량은 어느정도로 사야하는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반드시 유럽통합유심을 사용해주는 것이 높은 편의성과 더불어서 가성비가 상당히 높다.

많은 제품군의 유럽유심 종류가 많지만, 현재 가장 높은 성능과 빼어난 퀄리티로 나온 제품은 바로 오렌지유심이다.

오렌지유심은 상당히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장 대표적인 해외유심으로써 실제 구매 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여행객들의 출국 목적이나 생활패턴에 따라서 데이터 사용량이 각양각색 모두 다른데, 오렌지유심제품은 이 같은 패턴을 파악하여 1기가에서부터 3기가 6기가 그리고 10기가 이렇듯 다양하게 용량별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어서 유럽통합유심구매를 고심하는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미국유심 및 각종 해외유심 구매전문 업체인 데이터프리는 현재 단독으로 현재 뜨고있는 국가인 베트남으로 여행시 베트남 유심을 현지 베트남공항에서 직접 수령을 진행중이다.

고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전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유럽오렌지유심 런칭과 제품출시에 따른 특가프로모션 이벤트를 병행 중인데, 30일 데이터 사용량을 기준으로 하여 쓰리심은 3천 원대이며, 미국의 가장 큰 통신사로 알려진 AT&T유심은 만원 후반대로 초특가 가격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전세계의 모든해외 유심을 다량으로 취급하며 판매중인 데이터프리는 각 나라 현지 데이터 사용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철저한 제품검증과 안전한 검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대표적인 미국유심칩과 유럽유심칩군은 내수판매량 상위권을 계속해서 놓치지 않고 있다.

언급한 베트남과 더불어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북미유심과 각종 국가에서도 호평을 이어나가고 있다.

추가적으로 심플, H2O , 라이카유심 , 버라이즌 , 티모바일 등의 제품군들이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고, 인천공항에서 연중무휴 언제든 수령이 가능하도록 운영중이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이 궁금할 경우 데이터프리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유선으로 문의를 해도 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