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휴양지다. 고운 모래와 깨끗한 해변 그리고 따뜻한 보카라이 날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것. 덕분에 각종 패키지 여행 상품과 보라카이 자유여행, 보라카이 호핑투어 등으로 유명하다.
보라카이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지만, 동남아시아 휴양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마사지 또한 인기다. 마사지는 여행의 여독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에 지쳐 휴양여행을 떠나온 사람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보라카이 마사지샵 가운데 힐롯스파는 보라카이 최초 라운지형 스파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차별화된 서비스 가운데 가장 눈여겨볼만한 점은 보모 서비스다. 가족여행을 온 경우 아이들을 맡길 곳이 없어 마사지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힐롯스파는 이러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시간 당 300페소에 보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다. 힐롯스파에서는 세탁 서비스는 물론 레스토랑, 놀이방, 수영장, 비치 등 모든 부대시설을 마사지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가족들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힐롯스파는 150분 가량 소요되는 힐롯 핑거 케어 스파와 120분이 소요되는 크림 핑거, 오일 핑거 등의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힐롯 핑거 케어 스파는 향기로운 꽃잎이 떠있는 따뜻한 자쿠지, 피부 보습력이 좋은 코코넛 전신 스크럽 후 천연 오일을 이용해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으로만 하는 전신 케어다. 크림 핑거는 천연오일과 크림을 이용해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으로만 케어하고, 오일 핑거는 천연오일과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으로만 케어하는 전통 마사지다.
마사지는 오전 10시 30분이 첫 타임이다. 힐롯스파에서는 첫 타임 예약 시 점심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점심은 함박스테이크와 까르보나라 가운데 선택이 가능하며, 한국인 조리사가 직접 만든 레시피로 조리하기에 현지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았던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힐롯스파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힐롯스파는 최상의 룸컨디션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스파동은 보라카이에서 유일무이하게 천장이 뚫려 있는 곳이다. 조용한 탐비사안비치에 위치하고 있어 밤에는 별들이, 낮에는 자연광이 들어와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한다.
힐롯스파 관계자는 "힐롯스파는 보라카이 최초 라운지형 스파를 내세운 만큼 단순히 마사지가 끝이 아닌 마사지샵"이라며 "힐롯스파 내 마사지사 채용도 엄격한 테스트 기준이 있다. 라이센스는 기본, 경력은 5년 이상 그리고 여러 번의 마사지 테스트를 거쳐 합격한 사람만 채용한다. 이는 힐롯스파를 찾아주는 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라고 밝혔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