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어 가족, 연인 또는 여러 친목단체에서 상생하는 봄의 기운을 맞이하기 위해 관광명소로 여행을 떠난다..
여행지를 선정할 때 여행의 목적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여행장소가 결정되는데 최근 여행트렌드가 맛기행 또는 식도락 여행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어 다양한 맛집이 즐비해 있는 곳이 여행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관광지 중에서도 여수는 오랫동안 여행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간직한 곳이다.
여수가볼만한곳 중 여수횟집으로 알려진 군산횟집은 청정남해의 신선함과 청정함을 가득 머금은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여수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하다.
여수맛집 군산횟집은 낭만을 찾는 여행객에게 돌산공원과 자산공원을 잇는 해상케이블카와 다도해 해상국립 공원을 순회하는 유람선, 해상케이블카, 하멜 등대, 거북선대교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볼거리까지 제공한다.
여수횟집 군산횟집의 새조개 샤브샤브는 두뇌발달, 시력회복, 당뇨병예방, 동맥경화예방, 빈혈예방 등 스테미너 음식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해풍을 맞고 자란 시금치와 냉이를 넣어 같이 즐기면 쫄깃하고 달콤하면서 입안 가득 바다의 향기를 머금는다.
또 일식집 능가하는 시원하고 얼큰한 매운탕은 입안 가득 바다의 시원함과 개운함을 모두 선사한다.
돌산갓김치는 별도 주문이 쇄도할 정도로 인기메뉴로 자리잡았고 추가로 제공되는 청정남해에서 채취한 신선한 해산물 스끼가 무려 20여가지 이상이나 제공되어 한 상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여수횟집의 군산횟집은 맛도 맛이지만 위생관념이 뚜렷해서 쟁반이랑 수저 등 3일에 한번씩 삶아 위생과 청결은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가족끼리 운영하여 서비스와 친절하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용비치호스텔에 위치해있어 전망 좋은 여수맛집 군산횟집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한편 군산횟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