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가 인공지능 모션베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양본점 및 각 지점을 통해 4월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 준비 중인 예비부부라면 혼수 준비로 바쁘지만 가구는 단발성이 아니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심사숙고를 하며 신중하게 구매를 할 수밖에 없다.
삶의 질도 중요하지만 공간 활용에 도움이 되고 일상생활을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가구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당연할 것이다.
이에 발맞추어 포천가구단지 내 체리쉬 매장에서는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체리쉬에서는 오는 18일부터 모션베드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폭 할인을 한다고 전했다.
국내 가구업체 중 최초로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모션베드는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해 말로 모션베드의 모션을 작동할 수 있으며 편안한 잠자리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수면 무호흡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공지능 스피커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인기 침대 프레임을 15% 할인하여 판매한다고 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주말 시간에 많이 방문을 하기 때문에 토요일, 일요일에는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체리쉬는 인기스타 원빈이 전속모델이며 최근 종영된 스카이캐슬에 가구협찬 브랜드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숙면을 도와주는 모션베드와 세라믹 식탁(쎄라토), 소파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체리쉬 포천점 관계자는 "의정부, 다산신도시 신규 아파트와 입주가 있어, 많은 분들이 오픈과 동시에 입주 예정자분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입주 예정 아파트인 은평구 녹번동 래미안베리힐즈, 송파구 헬리오시티, 서대문구 홍제센트럴 아이파크, 동대문구 파크자이, 개포 래미안블레스티지 등 입주민들에게는 공동구매와 일반 구매 특별 혜택도 준비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준비하는 체리쉬 브랜드의 전 제품은 1500평 직영 최대 규모의 디자인 소품과 시그니처존 체험이 가능한 고양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침대,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소파 등 관련 제품은 파주(헤이리마을), 동탄, 마석, 대구, 경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포천가구단지 체리쉬 대리점은 매장 내에는 체리쉬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비롯해 인공지능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스마트 공간 '시그니처존'이 설치돼 있다. 또 네스트인 리클라이너 1인 체어로 구성한 '네스트인 존'도 설치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다.
금번 체리쉬 포천점 그랜드 오픈 기념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며, 네스트인 리클라이너, 세라토 식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며 주말 방문객들에게는 1 : 1 맞춤 상담도 진행한다.
체리쉬 포천점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2까지이며,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호국로에 위치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