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업체 ㈜행복한구이세상(대표 이명호)의 대표 브랜드 연타발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이탈리아 명품 와인 '리유니트'를 증정하는 와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유니트(Riunite)' 와인은 이탈리아 에밀리아 로마냐 지역의 와인이다. 포도의 숙성 과정에서 발생하는 천연 발포와 100% 포도원액만을 이용하여 전통 이탈리아 양조법과 첨단기술로 제조해 와인업계 세계최초 ISO 9002 품질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한국에서도 2015 서울국제와인 & 주류박람회의 블라인드테이스팅 부문에서 최고의 스파클링 와인으로 1위를 차지했고, 이탈리아 와인 콘테스트 DOC 품질 경연대회 밀라노 EXPO C.175 로마 최고 와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연타발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생일파티나 기념일, 돌잔치, 축하모임, 100일기념파티 등을 미리 예약하면 고급와인 '리유니트'로 축하와인 세팅이 제공된다.
연타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중한 기념일에 연인, 친구, 가족들과 연타발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대창 구이 전문점 연타발은 자체 센트럴키친(CK)에서 위생관리 시스템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테이블 매니저가 식사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쉽게 연타발을 만나볼 수 있는 '연타발마켓'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오프라인에서는 삼성점을 비롯한 각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온라인몰도 준비 중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