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아빠를 부탁해' 프로모션 |
달콤한 봄 향기를 가득 담은 따뜻한 봄바람이 마음을 설레게 하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나들이를 재촉한다.
다채로운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부산으로 발걸음을 하는 나들이객들이 많은 가운데,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해양생물들과 교감하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봄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본격적인 봄의 시작과 함께 추운 겨울 웅크렸던 몸을 일으키고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요즘,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아빠를 부탁해' 프로모션은 엄마 정가 결제 시, 아빠는 무료에 동반 어린이 자녀 1인까지 부산아쿠아리움 50% 할인이 되는 이벤트로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또, 최근 강원도를 덮친 산불 진화에 온 몸을 던진 소방관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뜻을 담은 '소방/경찰/군인 할인 프로모션'은 공무원증 혹은 군인 신분증 및 휴가증 제시시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컴포즈커피'와의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만하다. 부산 울산 경남지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5천원 이상 구매 영수증 쿠폰 및 행사 컵홀더 제시시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부산아쿠아리움 입장이 가능하며, 해당 행사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봄맞이 기념 한정 프로모션으로 '아쿠아리움 1인 입장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티켓을 네이버 및 쿠팡 싸이트를 통해 만원 후반대에 구매 가능하다.
다가오는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이비가짬뽕(부산 울산 경남지역)에서 탕수육 식사시 제공되는 쿠폰 제시시 1+1 할인 (성인 1인 정가 결제시 동반인 무료입장)되는 이비가짬뽕 프로모션은 7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양 교육과 체험의 메카로서 역할을 다하는 부산아쿠아리움답게 교육 관련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부산 방과후 행복카드 제시시 할인가로 12월 31일까지 입장 가능하며, 책이음 카드 또는 도서관 대여책 현장 제시시 2020년 2월 28일까지 40% 할인 (동반 3인까지 가능)이 적용된다.
또한, 4월 중순 선보일 예정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패션위크' 캠페인은 약 7억원 규모의 투자로, 패션 및 코스메틱과 아쿠아리움의 해양생물, 수조와의 신개념 콜라보레이션 전시존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알차고 유익한 관람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을 전시하고 실제 바다생물들과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존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2001년 11월에 오픈한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경남 지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열대우림에서부터 깊은 심해 바닷속까지 관람객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교육적인 이야기와 신비로운 바닷속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