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럽관을 신규 론칭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일본직구 쇼핑몰 백엔샵에서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인기 상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부모님 선물과 젊은층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상품들로 구성해 어버이날인 5월 8일 전에 미리 배송을 받을 수 있도록 오는 4월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카베진 알파 300정과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아로나민 EX PLUS, 이노치노하하, 오타이산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최근 론칭을 진행했던 유럽 해외직구 인기 상품인 아스피린 프로텍트 100mg, 도펠헤르츠 마그네슘, 판토비가, 아조나 치약과 여성 선호도가 높은 발레아 앰플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일본 및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수요가 가장 많은 상품인 카베진 코와 알파를 이벤트 기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을 통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백엔샵 관계자는 "이윤보다는 그동안 받은 회원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갈수록 높아져가는 해외직구 인기 속에서 신규 사이트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백엔샵만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른 배송과 손쉬운 구매방법, 다양한 상품으로 회원님들께 더욱 보답할 것"이라고 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