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이라 불리는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행사가 몰려있어 1년 중 행사가 가장 많은 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정의 달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각종 행사 준비와 선물 준비 등으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정의 달'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가족사진이다. 가족사진은 소중한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을 담을 수 있고, 또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 가족의 순간을 담아 내는 것인 만큼, 촬영할 때 스튜디오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받아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의정부가족사진의 명가로 꼽히는 '디제이스튜디오'에서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3대가 가업으로 운영하고 있는 디제이스튜디오는 150평 규모에 달하는 넓은 스튜디오와 다양한 컨셉의 의상, 하이 퀄리티의 촬영 및 보정 기법 등으로 의정부 대표 가족사진관으로 자리잡은 곳이다.
특히 스튜디오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포토그래퍼의 실력이 출중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세계프로사진가협회에서 Master photographer로 한국 최단 기간에 선정 및 수상한 전문 포토그래퍼가 상주하고 있음은 물론, 사진에 대한 열정으로 최신 트렌드 및 촬영 기법에 대한 연구하고 세계적인 Wedding&Fashion Photographer들과의 교류를 통해 나날이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의정부가족사진 디제이스튜디오는 150평 규모의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헤어, 메이크업 등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500여 벌의 다양한 의상과 소품을 구비하여 다채로운 컨셉으로 촬영이 가능하며, 다른 스튜디오와 달리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가족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디제이스튜디오는 화려하고, 과장된 가족사진이 아닌 가족의 화목함과 진실된 스토리, 감성을 담은 가족사진을 연출하고 있으며, 촬영 후 1:1 보정을 통해 더욱 세심한 후 보정을 진행하고 있다.
더욱 눈여겨볼 것은 가족사진뿐 아니라 증명 사진과 여권 사진, 프로필 사진 등과 최신 트렌드인 리마인드 웨딩 촬영까지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남다른 기술력으로 오래 된 사진 복원은 물론, 곁에 없는 가족의 모습까지 합성하여 마치 함께 촬영한 듯한 느낌의 사진을 받아볼 수 있다.
의정부가족사진 디제이스튜디오 관계자는 "PPA(Professional Photographers Of America)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포토그래퍼와 촬영팀이 만족스러운 가족사진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좋은 추억을 남기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제이스튜디오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환갑, 칠순 등 부모님 생신을 맞이하여 가족사진 촬영 시 부모님 한복 무료 대여 및 상차림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모님을 위한 스타일링과 전문 아티스트의 헤어ㆍ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포켓사진을 포함해 다양한 액세서리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제이스튜디오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