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가구가 늘어가며 그에 따른 혼밥, 혼술 등 사람들의 홀로서기가 진행되고 있는 이 때에 그에 따른 외로움을 해소시키려 정서적으로 의지를 할 존재 반려동물 입양을 고려하는 반려인이 늘어가고 있는 시점,
반려동물 분양에 앞서 중요하게 되는 것은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을 돕고 있는 곳인가를 확인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자체동물병원&원스톱 솔루션시스템으로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을 돕고 있는 미유펫 애견샵에서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고 한다.
프리미엄 펫브랜드에서 강아지분양이 가능한 견종으로는 시바이누, 프렌치불독, 샤페이, 토이푸들, 비숑프리제 등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으며, 고양이분양이 가능한 묘종으로는 샴, 아비니시안, 러시안블루,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숏헤어 등 다양한 묘종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문화'에 자리매김한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은 자체 동물병원 및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운영중에 있으며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검사를 진행중에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믿을 수 있는 분양으로 꾸준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애견샵 미유펫에서는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가능한 곳으로 직영점으로 알려진 미유펫 광주점을 포함해 대구, 울산, 광주, 천안, 진주 등의 체인점이 있어 전국의 반려인들이 더욱 편하게 입양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반려를 시작하려는 고객이 있다면 본점인 미유펫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알맞은 고양이, 강아지로 입양을 도와주고 있다.
더불어 미유펫 전주점에서는 직접 방문하여 데려가기 힘든 상황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라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직접데려다드리는 서비스' 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반려동물 분양뿐이 아닌 건강한 반려생활의 중요성에 대해서 당부했으며 반려인들의 건강한 반려생활에 더욱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다양한 이벤트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운영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