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서경기지사가 4월 18일(목) 김포 지사사무실, 4월 23일(화)에 일산주엽교실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홍보의 달인이라는 서경기지사만의 다양한 운영 노하우와 혜택, 성공적인 가맹점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소개가 이어질 전망이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서경기지사는 적극적인 홍보의 달인으로 유명하다. 평소 시기, 채널, 아이템, 상권을 분석해서 적절한 홍보를 진행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수학의 달인에 얼만큼의 확신을 가지고 있는지, 운영 철학과 신념은 정리가 되었는지 점검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한다.
확고한 철학이 없는 상태에서 진행하는 홍보 활동은 안 하니만 못한 부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전하면서, "원장님 각자의 열정과 가능성을 믿고, 수학의 시스템을 믿고 확신하라"라고 전하면서 항상 함께하는 지사장이 되겠다는 진심을 전했다. 또한, 오픈 준비부터 오픈 후의 컨설팅까지 지원하면서 초기 종자회원 확보부터 성공하는 교실이 될 때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30년 간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를 구축해 온 교원그룹의 수학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매경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수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등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한다.
전국적으로 1,200여 곳의 가맹점이 운영될 만큼 확실한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학생과 학부모, 원장 모두가 만족하는 운영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실력 진단 테스트에 따라 학생 개인별 수준에 맞는 난이도의 문제를 매일 새롭게 제공하고, 학습량, 진도도 그 역량에 따라 제공하면서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1 맞춤 학습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동영상 강의,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 등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학부모들에게 자녀가 공부한 교재는 물론 학습 통계가 담긴 월말 분석표를 통해 자녀의 학습량과 진도, 문항별 오답률, 영역별 강약점까지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같은 시스템을 바탕으로 대형학원은 물론 개인교습소에서도 학생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초보 창업자들에게 현행 수학 교육 과정의 특징과 학습지도법 및 학부모 상담법, 수학의 달인 시스템 활용법 등을 제공함으로써 수월하게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교육 업계 경험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교육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현재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교실에서 가맹계약을 체결할 경우 가맹비를 100% 캐시백 하는 등의 가맹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