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토이의 언어 교구 브랜드 "펀트(FUNT)"가 공식 온라인 몰을 런칭해 함께 4월 한 달간 이벤트를 개최한다. 펀트는 단어를 구성하는 각 글자들을 조립하면 단어의 형상이 나타나는 언어 교구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스토어(Smartstore)에서 브랜드 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인 영어 제품, 한글 컬러링 제품, 한글 곤충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제품군들은 각각 27개, 15개, 11개 동물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어 제품과 곤충 제품은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각 제품들은 골판지 소재로 이루어져 친환경적이며 소아 정신과 전문의들로부터 언어학습, 놀이학습, 창의력 및 상상력 발달 등의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KC 인증을 받아 유아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해 기초 영어 학습이나 한글 떼기 등 학습적인 기능을 이룰 수 있다.
4월 1일부터 시작하는 오픈 이벤트는 펀트 영어 단품 제품 5개를 구입하면 임의의 영어 제품 1개를 무료로 추가 구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무료 제품을 받기 위해서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입한 경우에만 해당하며 각 단품 페이지에서 구입 시, 이벤트 참여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펀트 온라인 몰의 메인 페이지나 공식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리뉴얼이 이루어짐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펀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비자와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학습지를 제공한다. 영어와 한글을 따라 쓸 수 있는 '쓰기'와 틀린 그림 찾기, 미로 찾기 등을 할 수 있는 '놀이'를 제공하며 펀트 제품을 활용하며 놀이를 할 수 있는 '활동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향후 활동북을 이용한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에 있으며 소비자에게 매우 행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겠다" 라며 펀트의 관계자는 밝혔다.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에서의 이벤트 상품을 많이 이용해주셨으면 좋겠다. 가정 내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도록 제품과 콘텐츠, 학습지와 활동지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