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소낭구가구 ) |
똑똑하고 독한 코디맘 '베이비캐슬'이 "E채널 신규 프로그램"으로 오는 4월11일 목요일 오후9시 첫 방송 된다. 국민MC강호동과 육아맘 이시영 2MC로 캐나다 한국, 미국 현지에서 멘토 군단들이 생생하게 알려주는 리얼한 현실 육아 꿀팀들을 낱낱이 볼 수 있다
멘토 군단인 열혈엄마 신재은은 노력으로 상위 0.003%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열혈 엄마의 모습을 꾸밈없이 보여줄 예정이며 최근 고려대 영재교육원에 입학한 아들 조정우 군과 함께 출연하여 방영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신재은 은 "공부는 환경이 좌우한다고 생각하여" 아이의 공부환경에 필요한 가구부터 소품까지 안전하고 꼼꼼하게 선별하는 정성을 보였다. 또한 자기 주도 적으로 공부 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들어 주는 그만의 생활 속 교육 노하우를 방송을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그 중 조영구 집에 살짝 공개 되었던 소파는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된 소낭구가구 소파 "살린느" 제품이다. 화사하며 아늑한 핑크 컬러로 선 보였으며 1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한 소파이다.
소낭구 패브릭소파 친환경 원단 (EU Sauleda,agora) 은 뛰어난 기술력의 염료를 섬유 코어 중심부까지 깁숙히 침투 시켜 뛰어난 방수력은 기본 밝고 빛나는 컬러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미생물이 존재 할 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안전한 원단을 직수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소파에 액체, 고체가 묻어도 스며들지 못하며 화학세제도 사용할 수 있어 손 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네추럴한 디자인과 독특한 팔걸이로 편안함을 주며 아이들은 물론 호흡기가 약한 성인들까지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코텍스100 인증받은 안전한 소재의 소파이다.
발 빠른 정보력과 자신만의 시크릿 교육 노하우를 선보일 신재은의 방송 내용은 4월11일 목요일 오후 9시부터 시작하는 E채널 "베이비캐슬"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캐나다, 한국, 미국 등 3 개국의 현지 맘들의 알짜배기 교육정보를 좀 더 면밀히 공개 된다. 실직적인 육아 교육에 한 발 다가갈 예능프로로 앞으로의 시청자의 반응이 기대된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