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은 현실적으로 시간이 부족하거나, 워킹맘들과 연령층이 다양하기에 이해학습력이 높아야 하는데 일반적인 공인중개사학원에서는 복습프로그램이 발달돼있지 않아 강의를 녹음하는 이들이 많았다.
하지만 이해력이 높은 학습과 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오가는 공인모에서 여러 사람과 소통하고 공부방법을 서로 이야기하면서 스터디 모임이 결성되어 친목을 다지며, 공부 가능하다.
카페 가입 즉시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그리고 기출문제 분석, 핵심요약, 기출문제 및 교재풀이, 등 다양한 정보가 수록됐고, 오프라인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해 시험에 대한 적응을 돕고 매년 성적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해 수험생들의 사기를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학으로 29회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한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올해 30회 시험준비를 하는 수강생들에게도 활기를 불어넣어주고 있다.
회원수 40만명을 돌파한 공인모의 카페지기 별방지기는 "함께해주신 공인모 회원님들과 재능기부 교수님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함께한 시간이 자랑스러우시도록 늘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공인모는 인천, 수원, 대전, 대구 등 전국의 공인중개사학원에 출강하는 교수들의 강의가 업데이트되며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무료인강 또한 제공되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