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김영태의이자카야마을 꼬치골목 '활화산자이언트닭떡볶이' 업체제공사진 |
오늘(8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김영태의이자카야마을 꼬치골목'의 대표 메뉴 '가대새'와 '활화산자이언트닭떡볶이'를 소개한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김영태의이자카야마을 꼬치골목'은 도쿄의 선술집 골목을 연상시키는 일본 감성의 음식점으로, 넓은 규모와 가성비 좋은 메뉴로 젊은층 고객들에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홍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김영태의이자카야마을 꼬치골목'의 대표 메뉴인 '가대새'와 '활화산자이언트닭떡볶이'는 푸짐한 양과 중독성 있는 맛과 더불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가대새'는 가리비, 대창, 새우가 들어간 일본식 모츠나베 요리로 끓이면 끓일수록 육수가 진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거기다 고급 식재료인 대창과 가리비를 아낌없이 넣어 맛과 양의 만족감을 더한다.
'활화산자이언트닭떡볶이'는 이름처럼 거대한 양으로 시선을 먼저 압도하면서, 화산을 연상시키는 볶음밥의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매콤한 맛에 중독되는 떡볶이에 부드러운 닭고기까지 푸짐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4명의 인원으로도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 덕분에 인근 대학생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