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및 우버이츠, 쿠팡이츠와 같은 딜리버리 앱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배달사업, 배달창업이 해마다 급성장하고 있다. 이 중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는 집에서 번거롭게 해먹지 않고 주문으로 쉽게 먹을 수 있는 고기배달, 삼겹살배달이다. 이에 업체간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갈비를 주문하면 삼겹살을 공짜로 주는 재미있는 발상으로 론칭 1개월만에 1호점은 해당 지역 내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 1위 선정이 된 업체가 있어 화제다. 치열한 고기배달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하는 '제주안방갈비'는 "배달시장은 수입산 고기를 주로 사용하지만 제주안방갈비는 대한민국 최초로 품질 좋은 제주청정육을 취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안방갈비'는 갈비를 주문하면 삼겹살을 공짜로 즐길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리뷰가 게시되고 있다.
한편, 제주안방갈비는 2017년 3월 설립하여 '제주석갈비' 브랜드를 론칭,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 이어 제주석갈비 15호점 (중국 1호점 포함), 2019년 '제주안방갈비'라는 배달전문점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론칭 1개월 만에 10호점 계약을 완료한 갈비 외식업 전문회사이다.
현재 제주안방갈비는 간편한 조리 교육과 주문 및 운영 교육, 고객 관리 교육 등 안정된 시스템과 매출로 많은 가맹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