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홍대 앞에서 만나는 브라질식 전통 바베큐 슈하스코 맛집 '이빠네마그릴'

이경영 2019-04-05 00:00:00

홍대 앞에서 만나는 브라질식 전통 바베큐 슈하스코 맛집 '이빠네마그릴'

이색적인 타지의 전통요리들이 각광을 받으면서, 요식업계에도 큰 반동을 일으켰다.

기존 양식이라하면 포괄적인 개념으로 서양의 음식을 통칭하였는데, 근래에는 각국의 이색적이고 특색있는 맛있는 요리들을 선사하는 맛집이 많아졌다. 세분화되는만큼, 전문적으로 가는 것이다.

이에 요즘 떠오르고 있는 브라질 슈하스코의 인기에 따라 서울 시내에 브라질 슈하스코 레스토랑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일명 `스테이크 무한 리필 뷔페`로 유명하지만 스테이크가 무제한으로 나온다는 점 외에 다른 양식 레스토랑들과 다른 점을 찾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이게 정말 브라질 음식인지 의구심도 든다.

슈하스코는 긴 꼬치에 고기와 과일, 야채 등을 꽂아 숯불에 구운 요리로 브라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음식이다. 간단해보여 흉내가 쉬워보일 수지만, 그 맛만은 현지인을 따라할 수가 없다.

평일, 주말 할 것없이 데이트코스, 주말모임 등 다양한 모임장소로 통하는 홍대 앞에는 다양한 스테이크 맛집이 있지만, 브라질 전통요리인 슈하스코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 희소하다.

여기, 홍대 앞에 위치한 브라질 현지 출신이 운영하는 브라질 레스토랑 홍대 스테이크 맛집 이빠네마그릴을 소개한다.

이빠네마그릴은 브라질식 전통 바베큐인 슈하스코를 전문으로 하는 홍대앞에 위치한 슈하스코 맛집이다. 브라질 현지 출신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답게 내부는 마치 외국 레스토랑에 와 있는듯한 이국적 분위기가 느껴진다.

홍대맛집 이빠네마그릴의 슈하스코는 주방 안에 특수제작한 큰화로 시설에서 고기, 소시지, 마늘빵 등 여러가지 재료를 각각의 꼬챙이에 꽂아 숯불에 굽는다.

재료가 다 구워지면 긴 꼬챙이채로 손님상으로 가져나와 주문한 메뉴를 큰나이프로 썰어준다.

특수기계에 숯으로 구웠기 때문에, 숯불향이 입혀져 나와 입안에서 맴도는 그 향이 일품이며, 부드러운 육즙터지는 고기맛이 매우 일품입니다.

홍대 스테이크 맛집 이빠네마그릴은 슈하스코는 단품코스와 무한리필 코스메뉴로 나뉘어져 있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홍대 이 슈하스코 무한리필 세트가 인기다.

슈하스코 무한리필 세트는 메인메뉴로 토시살, 채끝살, 안창살, 등심, 브라질식 치킨, 수제소세지등 초고급 요리에서부터, 사이드메뉴 야채볶음밥, 각종 샐러드

후식메뉴로는 커피, 파인애플까지 푸짐한 한끼식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평일 런치타임(11:30~14:30)때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슈하스코를 맛볼 수 있다.

한편, 홍대 무한리필, 홍대 스테이크 맛집 이빠네마그릴은 홍익대학교 정문에서 가까워, 평일 에는 학생손님으로 붐비고, 주말에는 홍대모임장소, 홍대데이트코스, 홍대소개팅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