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분당필라테스 메디앤컬필라테스 분당정자점 "자체 아카데미 출신 우수 졸업자로 강사진 꾸려"

신균욱 2019-04-05 00:00:00

분당필라테스 메디앤컬필라테스 분당정자점 자체 아카데미 출신 우수 졸업자로 강사진 꾸려
사진=메디앤컬필라테스 분당정자점

분당필라테스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메디앤컬필라테스 분당정자점. 이곳은 본 수업 전, 신체 구조에 해박한 전문가가 개인별 진단을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어 화제다.

평균 수명 90세에 육박하는 요즘. 운동은 보다 건강한 노년을 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필수 조건이라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굳이 노년기를 준비하지 않더라도, 당장의 체력 강화를 위해서 한 가지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기구 필라테스는 소근육을 단련시키는 동시에 몸의 중심을 바로 세울 수 있는 코어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운동이다. 하지만 우후죽순으로 미숙한 강사진이 교육을 진행하는 센터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메디앤컬필라테스 분당정자점에서는 전문 과정을 우수하게 이수한 강사진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체형 교정 특화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메디앤컬필라테스 분당필라테스 강사진 모두 자체 아카데미 출신으로, 그 중에서도 성적 우수자로만 스카우트한 인재들이다. 그렇기에 인체학 전문 지식을 탑재하고 실전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음은 물론, 다년 간의 수업으로 체득한 증상별 완화 운동 루트가 다량 축적돼 있다.

또한, 메디앤컬필라테스 분당정자점에서는 교육부에서 주최하는 측만, 해부학, 기능해부학, 임산부필라테스 주제로 한 보수 교육을 끊임없이 지원하고 있다. 덕분에 고퀄리티 수업을 끊임없이 받을 수 있다.

덕분에 회원들로부터 '어떠한 케이스든 각각의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라는 호평을 얻고있다.

메디앤컬필라테스 분당정자점은 어깨, 무릎, 팔, 허리와 골반 등 여러 관절 가동 범위를 검사한다. 이로써 운동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상 위험도를 낮추고 있다. 이외에도 몸 상태를 사진 및 영상으로 기록을 남겨 측만, 어깨 높낮이, 골반 정렬, 비대칭 등을 꾸준히 관찰하고 있다. 이를 위해 회원 개인별 문진표를 꾸준히 작성 중이다.

한편, 메디앤컬필라테스 분당정자점에서는 일대일 레슨, 그룹 수업을 다양한 목적별로 폭넓게 운영하고 있다. 상담을 통해 회원은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고, 이로써 신체적인 문제점을 빨리 개선할 수 있다는 반응이다. 또한, 메디앤컬필라테스는 전국에 21개 지점을 가진 네크워크 필라테스 전문 센터로 주기적인 보수 교육과 워크숍도 진행하고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