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가이스트리히코리아(대표이사 배형환, 마티아스피터헤르만둥켈)는 10일, 5G 시대에 발맞추어 치과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세미나 및 정보 공유를 강화하는 일환으로 YouTube 채널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축적되어 온 다양한 임상 동영상 강의들을 치료 영역 별로 분류하여, 고객 중심적인 시청 환경을 구축했을 뿐 아니라, 최근 새로 시행 중인 정보 전달 형식인 '바이오브리프(BioBrief)' 시리즈의 업로드도 YouTube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해당 기업은 전문의들이 사용하는 의료기기를 생산하지만,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시키기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었다. 이 캠페인은 임플란트를 고려하는 일반인들에 대해 잇몸뼈의 중요성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서, 건강한 잇몸뼈를 조성한다면 임플란트의 고정력과 수명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주제이다.
한편 가이스트리히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재생의학 전문기업이며, 1851년 설립 이후 제약, 치과용재생재료, 정형외과 부문 등에서 사용하는 바이오 소재를 생산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임플란트 시술 이전 잇몸뼈 이식술에 사용하는 이종골 이식재 '가이스트리히 바이오-오스(Geistlich Bio-Oss)'와 흡수성 차폐막 '가이스트리히 바이오-가이드(Geistlich Bio-Gide)'가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