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퀴퀴한 자동차 담배냄새 고민이라면?" …'OS컴퍼니 클링 차량용 방향제'로 고민 해결

이경영 2019-04-04 00:00:00

퀴퀴한 자동차 담배냄새 고민이라면? …'OS컴퍼니 클링 차량용 방향제'로 고민 해결

봄을 맞아 디퓨저, 방향제 등 다양한 향 제품을 통해 기분 전환을 하려는 이들이 많아졌다. 향긋한 꽃 내음, 상큼한 과일 향기 등 공간에 가득 찬 향기는 심신을 안정시켜주며,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디퓨저, 캔들 등 여러 가지 향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차량 내 악취를 제거해주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주는 '차량용 방향제'가 운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석고 방향제, 차량용 디퓨저 등 다양한 형태의 차량용 방향제는 차량 내부의 악취 제거는 물론, 잘 빠지지 않는 담배냄새를 없애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로 환기가 어려운 요즘 같은 때 차량 내부의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주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기능도 톡톡히 해낸다.

하지만 가습기살균제의 유해물질 이슈로 인해 방향제에 대한 안전성이 염려되는 만큼 차량용 방향제를 선택하는데 있어 신중함이 필요하다.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은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했을 경우 두통이나 멀미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며, 화학물질로 인해 차량 내부가 변색되거나 손상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상급 향료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하여 높은 품질은 물론 KC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확보한 'OS컴퍼니 클링 차량용 방향제'가 온라인 상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OS컴퍼니의 클링 차량용 방향제는 대쉬보드에 올려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타입, 송풍구ㆍ대쉬보드 겸용의 유니크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색상 또한 매트블랙, 티탄그레이, 딥블루, 버건디코퍼, 라벤더퍼플, 로즈골드 6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다.

클링 차량용 디퓨저에 사용된 향료는 유럽 향료의 명가 스페인 'Eurofragrance'에서 직수입한 프래그런스 오일로 인증 기관을 통해 안전성 및 품질을 검증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향은 애플블로썸과 옐로우쟈스민, 레인스트릭, 텐더코튼, 파인액시소, 내츄럴라벤더 6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향의 품질을 차량에서도 느낄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반무광의 두랄루민 메탈 방향제라는 것이다. 장기간 사용에도 변형이나 파손의 걱정이 없으며, 오일 리필 형식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타 제품에 비해 크고 두꺼운 압축패드를 적용하여, 향이 오래 지속되어 리필의 번거로움이 덜하다는 것도 OS컴퍼니 클링 차량용 방향제의 장점이다.

OS컴퍼니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와 향으로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커스텀할 수 있는 클링 차량용 디퓨저는 메탈 형태의 방향제로 프래그런스 오일만 리필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며, "클링 차량용 방향제는 차량 내부의 각종 악취와 담배냄새 등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품질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패키징으로 연인 선물, 친구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OS컴퍼니에서는 매달 포토구매평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OS컴퍼니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