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OK저축은행 |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봄꽃 행사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서울 벚꽃축제 대표 명소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는 4월 5일부터 봄꽃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어린이대공원 봄꽃축제는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공원의 중앙로를 따라 늘어선 벚꽃 나무와 왕겹벚꽃나무가 있어 시민들이 즐겨찾는 대표적인 봄꽃 명소로 어린이 대공원 봄꽃 축제는 4월 5일~21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봄꽃 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축제에서 OK저축은행의 새로운 캐릭터 읏맨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읏맨 인싸되기' 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는 4월 5일부터 7일까지 봄나들이를 위해 축제를 찾은 시민들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벚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폴라로이드 촬영인 '읏맨과 함께 폴라로이드 추억 담기' 이벤트를 비롯해 읏맨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읏맨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해시태그 이벤트의 경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읏맨이 담긴 사진을 해시태그(벚꽃인싸_ㅇㅈ이벤트)와 공유한 시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매일 오후 2시, 3시, 4시에는 '읏맨 인형탈 커버댄스' 공연과 싱어송라이터들의 버스킹을 진행해, 벚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관련 상세 행사 일정 및 정보는 읏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