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꼬망세', 어린이전용 '유아매트' 정식 출시…부모님들 관심 집중 

이현 2019-04-02 00:00:00

'꼬망세', 어린이전용 '유아매트' 정식 출시…부모님들 관심 집중 

걸음마를 준비하는 아이들은 딱딱한 마룻바닥으로 인해 다치는 경우가 많다. 부모들은 하루하루 성장하는 내 아이를 보면서 다치진 않을지 심려하고 있으나 아이의 안전을 위한 뚜렷한 해결책이 없어 막막한 실정이다.

이 가운데, '꼬망세'에서 새로운 '유아매트'를 정식 출시해 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본 제품은 많은 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으로만 판매되던 인기 제품으로, 아이가 놀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 것은 물론 세대 간의 문제로 꼽히는 층간 소음까지 해결하는 특허된 제품이다.

꼬망세 유아매트는 4CM의 두께로 안정성을 보유하는 것이 특징. 걸음마를 시작한 유아 아기들이 뛰었을 때 푹신함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울림을 방치해 층간 소음에 방지 역할을 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원단으로 매트 밀림현상을 방지하고 있다.

더욱 눈여겨볼 것은, 꼬망세 유아매트는 소비자 입소문으로 유행이 되어 온라인 공식 런칭을 한 점이다. 정식 출시된 유아매트는 2가지의 색상으로 구분되어 아이들과 어른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배치가 가능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처럼 꼬망세 유아매트는 지속적인 관심과 호응으로 아이들의 필수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감성을 더하는 칼라 매치로 집안의 인테리어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가 안전한 걸음마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꼬망세 유아매트 관계자는 "부모들은 하루하루 성장하는 내 아이가 언제 어디서 다치진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꼬망세 유아매트는 아이가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부모의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얻은 만큼 좋은 제품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꼬망세의 유아매트는 카페, SNS 등 온라인 채널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상품으로 자세한 사항은 꼬망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