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프리미엄독서실 바짝 제주이도센터 내부 인테리어 공개, 오픈 이벤트도 진행

권지혜 2019-04-02 00:00:00

프리미엄독서실 바짝 제주이도센터 내부 인테리어 공개, 오픈 이벤트도 진행

최근 오픈한 프리미엄독서실 바짝 제주이도센터가 내부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제주시 이도2동에 자리한 바짝독서실 제주이도센터는 내부 인테리어를 본사가 직접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이도센터 최대의 장점은 독서실의 좌석과 스터디카페 좌석이 고루 갖춰져 있어 개개인의 공간 선택의 폭이 넓으며, 학습하기에 최적의 넓은 책상사이즈와 집중력을 높여주는 백색소음시스템과 머리가 맑아지는 산소발생기 등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성적향상을 위한 맞춤형 학습 관리 프로그램인 '프렌즈'가 제공된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인포메이션과 깔끔한 신발장이 눈에 띈다.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도 설치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존 공간에는 간단히 섭취할 수 있는 음료, 커피, 과자가 마련돼 있다.

스터디룸은 집중력을 높여주고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를 적용했으며, 회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저마다의 특색을 갖추고 있다.

스터디카페형 좌석이 배치된 프리존, 여러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오픈룸, 나만의 학습공간을 원하는 회원을 위한 싱글룸, 소규모 그룹스터디나 회의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그룹스터디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된 책상과 의자를 배치하여 장시간 사용시 불편함을 최소화했고,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충전이 용이하도록 콘센트도 넉넉하게 배치했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1개월 등록시 10%할인 2개월 등록시 15%할인 3개월 등록시 20%할인률을 적용해주고 텀블러, 볼펜, 온도계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친구와 함께 등록하면 상품권도 증정한다.

바짝 독서실 관계자는 "프리미엄독서실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최상의 학습 여건을 구현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 많은 투자를 했다. 독서실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바짝독서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