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캔디팟', 완성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선보여

권지혜 2019-04-02 00:00:00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캔디팟', 완성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선보여

최근 무선 이어폰을 이용하는 이들이 급증하면서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편리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으나,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케이블 선 정리나 연결 면에서 다소 번거로운 점이 있었다.

시중에는 삼성 이어버드, qcy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TWS5,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jbl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가격에 대한 부담이 있어 소비자들은 다소 저렴한 제품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저렴한 제품을 구입할 시에는 며칠 만에 고장이 나거나, 귀에서 쉽게 빠지는 등 여러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처럼 나에게 맞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려면 제품의 성능은 물론 좋은 가격으로 제공되는지 따져볼 필요성이 있는데, 이 가운데 데일리랩에서 판매하는 '캔디팟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캔디팟 블루투스 이어폰은 AAC코덱과 애플에서 사용하는 Dual MAC SEP를 탑재하여 잡음이 없는 고품질의 음질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고성능의 내장 배터리의 보유로 한번 충전 시 최대 5시간까지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의 충전기는 용량이 작으면 자주 충전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캔디팟 블루투스 이어폰은 2600mah의 용량으로 충전에 번거로움이 없을뿐더러 한 번 충전으로 한 달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CVC6.0 노이즈 캔슬링과 HD보이스 기능을 도입해 크게 말하지 않아도 나의 목소리가 상대방에게 매우 선명하게 전달되어 편리한 이용을 할 수 있다.

데일리랩에서 판매하는 캔디팟은 광고비를 줄이고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전기용품안정인증KC인증과 전자파적합등록 완료인증을 받은 바 있어 신뢰할 수 있다.

데일리랩 캔디팟 관계자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면서 qcy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TWS5, 삼성 이어버드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왔다. 하지만 가격에 대한 부담이나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 등으로 인해 구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데일리랩에서 판매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캔디팟은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을 개선, 완성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불만족 시 100% 환불 서비스를 보장해 부담 없는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랩에서는 완판기념 파격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간 한정으로 본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2만원 상당에 이어클리너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추첨 이벤트를 통해 매월 10분에게 BRITZ 정품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고 있으며 포토 구매평을 남긴 모든 이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데일리랩' 스토어 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