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토이즈앤 x ALC21 아마존 마케팅 토크콘서트

이경영 2019-03-29 00:00:00

4월 14일 (일) 16시 알렌정 (Allen Chung) 대표 초청 토크콘서트 열려
토이즈앤 x ALC21 아마존 마케팅 토크콘서트

온라인 비즈니스의 등장은 정보 유통 비용을 최소화 하여 새로운 기획을 하는데 개발 비용 및 시간 투자 면에서 유연하게 해주었고 유통과정 또한 최소화 함으로써 오프라인에 비해서 훨씬 더 저렴하게 같은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때문에 최근 많은 사람들이 아마존 등과 같은 채널을 통하여 해외로 눈을 돌리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해외 진출에 대한 충분한 실전 경험과 역량을 가진 전문가가 부족해 구체적이고 제대로 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매우 한정적이다.

Walking the path others do not,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걷는다.

아트토이 기업 토이즈앤 (ToysAnd)에서는 북미 캐나다 컨설팅기업 ALC21 Inc. 알렌정 (Allen Chung) 대표의 한국 방문에 맞춰 아마존, 이베이 마케팅에 관련된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2019년 4월 14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 아마존 성공담 및 경험에 대해서 설명하고 기존 강연과는 다른 참석자들이 궁금해했던 부분을 직접 묻고 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방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알렌정 ALC21 Inc. 대표는 한국 의류 브랜드 Fuerza (훼르자) 북미 대표 (Fuerza North America)와 제넥스(Zenex Enterprises Limited) 부사장,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2017-2018 부산시 글로벌 마케터 등 해외 마케팅 및 한국 업체들의 북미진출에 있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월에는, 그 동안 써왔던 칼럼을 모아서 책으로 만들어 세계 최고 온라인 서점 아마존을 통해 영문으로 출간하였고 3주만에 3개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그야말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자신만의 브랜드를 확고히 해나가고 있다.

토이즈앤(ToysAnd)과 ALC21 Inc. 알렌정 대표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아마존, 이베이 마케팅 토크콘서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온오프믹스나 ALC21 네이버 블로그, 웹사이트, 혹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