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결혼 전 감량으로 망가진 피부, 강남피부관리실 '더록시' 웨딩관리로 해결

이경영 2019-03-29 00:00:00

인생의 클라이맥스라 불리는 결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신랑은 누구보다도 분주하다. 인생 최대 이벤트 결혼식에서 가장 빛나기 위해선 겨울 동안 방치했던 살들을 급하게 처리해야 하기 때문이다. 완벽한 드레스핏, 수트핏을 뽐내기 위해 체중감량에 돌입하는 커플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결혼은 준비해야 할 일이 산더미다. 예식장을 시작으로 웨딩촬영, 청첩장, 신혼여행 등 세세하게 신경써야 할 사항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보니 자연스럽게 뒷전으로 밀려난다. 문제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 커플 중 일부가 결혼날짜가 코앞으로 다가오자 급한 마음에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다 얼굴과 몸이 망가진 사례가 많다는 것이다.

과유불급이란 말이 있다. 뭐든 지나치면 탈이난다는 뜻인데, 특히 단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처럼 영향이 고르지 못한 식이요법을 단기간 무리하게 할 경우 면역력을 급속도로 저하시켜 신체에 각종 질병을 야기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피부는 영양소 불균형으로 푸석해지고 예민해지기 쉽다. 이로 인해 여드름을 비롯한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의 트러블이 도드라지게 나는데, 한번 손상 받은 피부는 원래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선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결혼을 앞두고 안 하느니만 못한 극단적 관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결혼 전 감량으로 망가진 피부, 강남피부관리실 '더록시' 웨딩관리로 해결

더록시에스테틱 관계자는 "요즘에는 결혼 준비로 지친 예비 신랑신부의 건강을 위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피부관리실들이 많아졌다"며 "특히 제대로 된 정보없이 얼굴에 이상 증상이 온 사람들의 방문율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강남피부관리실 더록시에스테틱은 원래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 피부에 특화된 체계적인 관리로 정평이 난 곳으로, 최근에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웨딩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커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더록시 웨딩케어는 일생에 한번인 결혼식을 가장 아름다운 순간으로 남기기 위한 빛나는 피부와 잘록한 드레스 라인을 선사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산소테라피를 통해 콜라겐이 함유된 90% 이상의 고농축 산소로 손상된 피부세포의 원활한 회복을 돕는다. 콜라겐 물광앰플을 피부에 투여하여 직접적으로 산소를 공급하는 산소테라피는 트러블로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리하고 진정시켜주는데 탁월하다고 알려졌다.

더록시 박시연 원장은 "적절한 관리 시기를 놓쳤다 할지라도 피부와 바디상태에 맞추어 단기간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1:1 맞춤시술을 제안하고 있다"며 "모든 관리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므로 신부와 함께 신랑들도 부담없이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원장은 단국대학교 피부미용학과 석사를 이수하고 현재 국립가 오슝대학교 한국연구센터 피부 전문 연구원으로 임용되어 활동 중이다. 2018 대한민국 여성리더 대상, 2019 대한민국 국민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