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양키스버거 문래점, 다양한 수제버거 즐길 수 있어

이경영 2019-03-28 00:00:00

양키스버거 문래점, 다양한 수제버거 즐길 수 있어

요즘 가장 핫한 동네로 뜨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영등포구 문래동. 철공소들 사이로 다양한 문래 창작촌맛집들이 위치하고 있는데, 유독 이색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끄는 곳이 있다.

수제버거로 유명한 문래역맛집 양키스버거 문래점. 문래동 맛집 중 가장 오래된 가게 중에 하나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수제버거는 물론, 피자도 인기가 많다. 크림소스에 바베큐치킨, 튀긴감자, 크림치즈를 곁들인 피자 취킨과 루이지애나 케이준소스에 볶은 통새우, 홍합, 존슨빌소세지, 콘이 곁들어 진 크레이지쉬림프 피자는 인기 메뉴이다. 양키스버거 문래점의 시그니처 버거인 문래버 거와, 다양한 종류의 수제버거, 피자 등과 수제 맥주까지 즐길 수 있어 인기만점이다.

두툼한 패티, 양상추, 다양한 속재료들이 꽉꽉 차 있는 수제버거는 한끼 식사대용으로 충분 하다. 아침마다 직접 만드는 세가지 종류의 빵과 신선한 고기, 푸짐한 토핑으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수제맥주들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양키스버거 문래점의 이색적인 분위기와, 특색있는 수제버거, 맥주를 모두 즐길 수 있어 데이트코스로도 인기 만점이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들은 물론, 연인, 친구끼리도 방문해 맛있는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다.

양키스버거 문래점은 휴무 날이 없기 때문에 브레이크 타임만 피해간다면 언제나 이색적인 피자,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다. 오픈은 12시에 하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30분 부터 5시까지 이다. 점심 주문&포장은 오후 3시까지, 식사는 3시 30분까지 가능하다. 저녁 주문은 오후 9시까지, 포장은 9시 30분까지 식사는 오후10시까지 가능하다. 햄버거나 피자는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된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