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온라인마케팅 기업 ㈜위드공감, 유기동물 위한 수익금지원 및 캠페인진행

권지혜 2019-03-26 00:00:00

온라인마케팅 기업 ㈜위드공감, 유기동물 위한 수익금지원 및 캠페인진행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중요성이 갈수록 강조되면서 현재 기업들은 수익창출 추구와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그 중 온라인마케팅 전문기업 ㈜위드공감(대표 손유종)이 유기동물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추진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위드공감은 온라인마케팅이 필요한 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면서도 각종 온라인 쇼핑몰의 직접적인 운영과 자체 브랜드 상품들을 런칭하며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데, 그 중 온라인 종합 애완용품 쇼핑몰 '뽀시래기'도 직접 운영하면서 다양한 애완용품을 유통하고 있다.

㈜위드공감은 이 '뽀시래기'를 통해 판매되는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견과 길고양이를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하는 중으로, 구체적으로 경기도 유기동물센터에 기부금으로 전달하고 있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유기 동물들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영상을 제작하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겨울 집이나 길고양이 배식대 등의 상품을 개발하여 전국에서 활동하는 이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반려동물 용품 판매점 '뽀시래기' 쇼핑몰에서는 현재 '뽕뽕매트', '모래탈취제'가 가장 인기를 끄는 제품으로써 특히 고양이 사막화방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뽕뽕매트'의 경우 26차 완판이 될 정도로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또한 ㈜위드공감은 2019 청년친화강소기업, 가족친화인증기업, 청년층고용활성화기업, 메인비즈기업 등 고용창출에 일익을 담당하는 인증을 받으며 명실상부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알려지고 있기도 하다.

손유종 대표는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유기동물과 길고양이를 위한 지원을 위해 사용되므로 모든 고객들이 이런 의미 있는 일을 함께 한다는 자부심을 가지시도록 더욱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사업분야가 넓은 만큼 또 다른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는 요소가 있는지 항상 궁리하며 사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