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광명 맛집 '굼터', 18년 전통의 생선구이 전문점 "여러 가지 생선구이 맛볼 수 있어"

권지혜 2019-03-22 00:00:00

광명 맛집 '굼터', 18년 전통의 생선구이 전문점 여러 가지 생선구이 맛볼 수 있어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서울에서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경기도 광명은 도덕산, 광명동굴, 광명시장, 충현박물관 등 가볼만한 곳이 많아 가족여행지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 광명의 대표 관광지인 광명동굴은 한국 100대 관광지로 선정되어 연간 140만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폐광된 광산을 광명시가 매입하면서 역사와 문화 관광명소로 탈바꿈시킨 광명동굴은 한국 최초의 동굴테마파크로 매년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광명은 풍성한 볼거리만큼 유명한 맛집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광명 밤일마을 맛집 '굼터'는 18년 전통의 생선구이 전문점으로 신선한 생선구이와 각종 탕, 조림 등을 선보이고 있다.

광명 맛집 굼터는 고등어, 반삼치, 갈치, 조기 등 다양한 생선구이를 선보이고 있는데 다채로운 메뉴 중에서도 고등어, 반삼치, 조기, 가지미 구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생선구이세트가 인기다.

굼터만의 특별한 비결이 담긴 생선구이는 신선한 생선만을 사용해 조리하기 때문에 비린 맛이 전혀 없으며, 살점이 통통하고 촉촉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특히 고등어구이는 간고등어가 아닌 생고등어이기 때문에 더욱 감칠맛이 살아 있으며, 짜지 않아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광명 맛집 '굼터', 18년 전통의 생선구이 전문점 여러 가지 생선구이 맛볼 수 있어

큼직한 갈치가 들어간 갈치조림도 굼터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다. 큼직한 갈치 조각에 국물이 진한 갈치조림은 밥 반찬은 물론 어른들의 술안주 메뉴로도 그만이다. 갈치조림과 함께 인기가 좋은 코다리찜과 대구지리탕은 굼터만의 노하우로 만들어 깊은 국물 맛과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

광명 밤일마을 맛집 굼터는 넓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회식장소는 물론 가족모임, 계모임장소로도 부족함이 없으며, 입식 및 좌식 자리까지 구비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광명 맛집 굼터 관계자는 "생선구이 전문 굼터는 음식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며, "굼터에 오시면 18년 전통의 생선구이와 갈치조림, 코다리찜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보실 수 있다. 단체석 및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니 언제든 방문해주시면 정성스러운 식사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명 맛집 굼터는 KBS 'VJ특공대'와, MBC '화제집중', SBS '생방송투데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바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