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유망프렌차이즈창업 치킨사냥푸드, 치열한 창업 경쟁 속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 돋보여

권지혜 2019-03-22 00:00:00

유망프렌차이즈창업 치킨사냥푸드, 치열한 창업 경쟁 속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 돋보여

많은 이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기대하고 창업에 도전하지만 치열한 창업 경쟁 속에서 성공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요식업 창업의 경우 타 창업 분야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아 경쟁 구도가 심화되어 있으며, 과반수 이상이 개업 후 1년 내 폐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요식업 창업에 대한 인기는 뜨겁기만 하다. 특히 다수의 예비창업자들이 인지도가 높고 운영이 편리한 프렌차이즈창업을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렌차이즈창업은 본사의 지원을 받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음은 물론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물류 공급 방식이 뒷받침되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도 쉽게 이끌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문가들은 프렌차이즈창업 브랜드를 선택함에 있어 자기만의 강력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창업의 비결이라고 조언한다. 아무리 선호도가 높은 메뉴이고,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라 하여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이 돋보이지 않으면 성공에 대한 불확실성이 더해질 수밖에 없다.

치킨창업 치킨사냥푸드는 치킨 한 마리당 가격을 확 낮춰 가성비를 높였으며, 엄선된 식재료와 깐깐한 레시피를 사용함으로써 품질은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구성해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유망프렌차이즈창업 치킨사냥푸드는 가맹비가 없어 실속 있는 창업이 가능하며, 가맹점의 규모 및 상권에 따라 맞춤 운영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장 유형에 따라 수익을 증진할 수 있다.

또한 원가율 변동 및 물가 상승세에도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식자재 본사직영공급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높은 품질의 식자재를 가맹점에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치킨사냥푸드는 인테리어 비용 및 교육비 등 필수적인 요소를 제외하고는 예비 창업자의 주머니 사정에 맞춰 창업 비용을 조절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액창업은 물론 부부창업, 청년창업까지도 가능하다.

치킨창업 치킨사냥푸드 관계자는 "치킨사냥푸드에서는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 창업자분들도 안정적으로 사업을 이끌어가실 수 있도록 각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홍보 및 프로모션은 물론 2주간의 현장실무교육을 통해 운영, 조리, 서비스 등 치킨사냥푸드만의 노하우를 모두 전수해드린다"고 전했다.

우수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난 10년간 폐점률 0%를 달성하며 꾸준히 성장세를 보여온 프렌차이즈창업 브랜드 치킨사냥푸드는 전국 3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그 가치를 더욱 높였다.

현재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배달주문 앱 '배달의 민족'과 제휴를 맺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치킨사냥푸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