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조금 더 빠르게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싱가포르의 색다른 부티크호텔 4곳을 엄선하여 소개한다.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진 부티크호텔은 호텔을 그저 잠자는 곳뿐만 아니라 여행의 일부분으로 만들어주기 때문. 내일투어의 전세계 호텔 예약 전문 브랜드 호텔돌핀스에서 예약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쿠폰도 발급된다. 단 추가할인이 이미 적용된 호텔이라면 쿠폰 사용이 불가하니 자세한 내용은 호텔돌핀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내일투어의 호텔담당자가 추천하는 첫번째 부티크호텔은 Hotel G Singapore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아늑한 휴식을 제공하는 부티크 호텔로, 부기스 역 인근에 위치한다. 싱가포르 도시철도(MRT) 인근에 위치한 호텔이니만큼 오차드로드나 마리나베이, 선텍시티 등으로의 접근이 편리한 것이 장점.
내일투어의 호텔담당자가 추천하는 두번째 호텔은 Hotel Nuve Heritage다. 싱가포르 시티홀 역 근처에 위치한 소규모 부티크호텔로, 총 19개의 객실을 보유해 북적이는 호텔 로비를 싫어하는 이라면 적극 추천한다. 부드러운 색감의 가구와 대리석 욕실 등을 갖춘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은 물론, 여심을 설레게 하기에도 충분하다.
내일투어의 세번째 추천 호텔은 Amoy Hotel이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고전적인 감성이 조화를 이루어진 부티크호텔로, 호텔 투숙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 동안 원하는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으니 더욱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래플스플레이스역 인근에 위치해 주요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리한 것이 장점.
내일투어의 호텔담당자가 마지막으로 꼽은 싱가포르 부티크호텔은 Naumi Hotel. 도심 속 오아시스를 컨셉으로 하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다.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루프탑 인피티니풀을 보유한 호텔로 싱가포르에서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하기에는 이만큼 적당한 곳을 찾기 힘들다. 호텔은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여 각종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니 힐링 목적의 여행에 꽤나 이상적이니 눈여겨보면 좋다.
호텔돌핀스는 내일투어에서 운영하는 전세계 호텔 예약 브랜드다. 전세계 호텔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고 100여개 이상의 서플라이를 통해 최적의 이용 요금을 제안해준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내일투어 대표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