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경주 두산위브트레지움 "책임준공 확약 실시"

권지혜 2019-03-21 00:00:00

경주 두산위브트레지움 책임준공 확약 실시

건설공사에서 책임 준공이란 금융사의 건설공사 대출에 대한 신용확보 방안의 하나로서 '시공사가 금융사에게 건물의 준공을 책임지고 진행하겠다'는 하나의 약정을 의미한다.

최근 침체된 부동산 시장 상황에서 경주 두산위브트레지움은 책임준공을 확약하여 입주대기자들을 안심시켜주고 있다.

또한 현재 경주 두산위브트레지움의 시공사는 두산중공업으로서 기업적인 측면에서도 신뢰를 보장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신탁사 KB부동산신탁과의 협의 하에 책임준공을 실시함으로써 혹시 모를 리스크에 대한 대비책까지 마련해 두고 있다.

한편 책임준공으로 2021년 2월 말 경에 입주를 시작하게 될 경주 두산위브트레지움은 단지 내에 차별화 된 공간을 조성하여 새로운 웰빙 라이프 문화를 선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모델하우스를 찾았던 입주희망자들은 이러한 단지 조성의 세부적인 내용을 보고 높은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

또한 아파트 단지 자체가 자연과 어우러지는 친환경적 요소를 지니고 있으며 도심 속에서 녹지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가든을 제공하고 있다. 단지 내에는 개방형 도서관인 트레지움 라이브러리, 학생들을 위한 남녀 분리형 독서실, 멀티룸 형식의 주민회의실, 피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키즈존, 실버센터 등이 설치될 예정이어서, 전 세대에게 유익한 편의시설을 경험하게 해 줄 것으로 보인다.

만약 예정대로 무리 없이 경주 두산위브트레지움이 해당 시기에 준공될 경우, 입주민들은 경주시 내에서 도심과 자연을 동시에 맛보는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