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한책협 책쓰기 7주 과정 61기 송창용 작가 '일과 상사를 내편으로 만드는 직장인의 작은 습관' 출간

권지혜 2019-03-20 00:00:00

한책협 책쓰기 7주 과정 61기 송창용 작가 '일과 상사를 내편으로 만드는 직장인의 작은 습관' 출간

한국 책쓰기 1인창업 코칭협회(이하 한책협) 대표 김도사는 '일과 상사를 내편으로 만드는 직장인의 작은 습관'을 출간한 책쓰기 과정 61기 송창용작가의 소식을 전했다.

'직장생활'을 주제로 단기간에 원고를 쓰고 출판계약에 성공한 송창용 작가는 현재 광고대행사 이노션에서 창의적인 인재들을 대상으로 좋은 기업문화를 만드는 일에 매진하고 있다.

그의 저서 '일과 상사를 내편으로 만드는 직장인의 작은 습관'에서 "직장인은 무조건 일만 열심히 한다고 인정받고 승진하는 게 아니다. 지금 하는 일을 왜 해야 하는지 근본적인 질문을 던져야 한다"고 전했다.

송창용 작가는 '베스트셀러 제조기'로 불리는 한책협 김도사가 운영하는 7주 책쓰기 과정을 수료했다. 책쓰기 도사로 불리는 김도사는 <하루 만에 끝내는 책쓰기 수업>에서 "자신이 평범하다고 생각된다면 '무조건' 책을 써야 한다. 평범한 사람은 다른 사람들보다 비범하지 않다는 이유로 언제든 조직에서 밀려나 다른 사람으로 대체될 수 있다. 그러니 책을 써서 작가, 강연가, 1인 창업가, 컨설턴트 등으로 자신의 인생 2막을 준비해야 한다"고 말한다.

자신의 이름으로 된 책을 출간한 송창용 작가는 김도사가 전한 것과 같이 이미 인생2막을 준비한 셈이다.

김도사는 출판사들이 선호하는 주제로 책을 쓸 수 있도록 직접 수강생 전원의 책을 기획하고 완벽한 목차를 만들도록 돕는다. 그래서 송창용 작가와 같은 초보 작가들도 인세 8~10%, 계약금 10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계약하는 것이다.

현재 한책협 평일 저녁반과 1박2일 책쓰기 과외 과정이 모두 모집 마감된 상태로 다음 책쓰기 과정 안내 역시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가능하다. 한책협은 누구나 버킷리스트로 꿈꾸는 크루즈여행과 책쓰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크루즈 책쓰기 과정'도 운영 하고 있다. 5월에는 크루즈에서 4박 5일 동안 크루즈 책쓰기 과정이 진행된다. 초호화 럭셔리 크루즈 여행 중 책쓰기 주제, 제목, 목차가 완성되며 단기간에 원고를 완성할 수 있도록 김도사 코칭을 실시간 받을 수 있다.

김태광(김도사) 대표의 책쓰기 과정은 지난 8년 동안 900여 명의 작가, 강연가, 코치, 1인 창업가들을 배출한 명품 과정이다. 초보 작가인 송창용 작가가 많은 출판사의 러브콜을 받으며 출판계약에 성공하는 기적이 가능했던 이유가 여기에 있다.

김도사는 그 자신이 200여권의 책을 쓴 작가로서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며 쌓은 자신의 재능을 사회에 기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래서 한책협 책쓰기 과정에서는 김태광 대표가 200여권의 책을 썼던 방식 그대로 수강생에게 전수하고 있다. 그 결과 책을 한 번도 써보지 않은 일반인도 기성작가로 인정받는 원고를 써낸다.

김도사는 책쓰기 과정을 통해 책을 쓴 작가들을 소속작가로 영입해 ABC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또한 '네빌고다드TV'와 '김도사TV'를 오픈해 책쓰기, 1인 창업, 성공학, 부자학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책협은 평범했던 사람이 독자에서 작가가 되어 1인 지식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2주에 한 번씩 책쓰기 1일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3월 2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소재한 드림디즈니랜드(본사)에서 진행될 책쓰기 특강은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 한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