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화장품 구매의 새로운 기준 '오호 블라인드' 런칭 전, 설문 이벤트 진행

권지혜 2019-03-20 00:00:00

화장품 구매의 새로운 기준 '오호 블라인드' 런칭 전, 설문 이벤트 진행
사진 제공=오호 블라인드

신개념 뷰티플랫폼 OJO BLIND(오호 블라인드)는 사전 예약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호 블라인드에서 준비한 간단한 설문 조사를 마치면 '오호 블라인드' 런칭 알림과 추첨을 통해서 에어팟, 기프티콘 그리고 런칭시 '오호 블라인드 북' 본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오호 블라인드'는 기존에 광고, 후기, 심리에 현혹돼서 구매하던 화장품 구매 방식 말고 직접 샘플을 사용해보고 본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선 OJO BLIND BOOK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브랜드의 샘플 6개가 들어있는 화장품 책자인데, 이 블라인드 북에 수록된 제품 6개는 어떤 브랜드의 제품인지 알 수 없도록 만들고, 직접 사용해보고 자기 피부에 맞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돼있다. 그렇기 때문에 심리적 요소, 광고, 후기에 영향을 덜 받고 오직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지 맞지 않는지 판단 가능하다.

1개의 본품을 직접 구매하는 비용의 절반의 비용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6가지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어 밀레니엄 세대들의 기대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에서 블라인드 북에 수록된 제품들이 어떤 브랜드의 제품인지, 다른 사람들은 어떤 의견을 가졌는지 확인해 볼 수 있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았다면,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는 기능들을 사용 할 수 있을 예정이다.

오호 블라인드 플랫폼 컨텐츠브랜딩팀의 정한섭 대리는 "오호 블라인드 플랫폼을 통해 화장품 구매의 새로운 기준을 확립하는 것과, 광고와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하지 못해 묻혀버리는 좋은 제품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오호 블라인드의 사전 설문이벤트는 페이스북에서 '오호블라인드'를 검색하면 참여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