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백예린, "우리의 사랑은 위대하다"..우아+청순 '여신 자태'

심소영 2019-03-19 00:00:00

백예린, 우리의 사랑은 위대하다..우아+청순 '여신 자태'
(사진=JYP엔터테인먼트_

가수 백예린이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백예린은 18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공개했다. 이는 2016년 12월 크리마스 시즌 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여 만의 컴백이다.

백예린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옅은 메이크업 역시 특유의 단아한 매력과 청순미를 배가시켰다.

백예린은 탁월한 음악적 오브제 선택과 함께 순수한 목소리로 진실된 감성을 전달하며 '결국은 사랑과 늘 함께 해온 내 주변과 내 모습들'에 대한 시선을 노래했다.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관계'에 대한 백예린의 생각을 담았다. 백예린만의 몽환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마음의 위로를 선사한다.

음반 타이틀곡인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벅스, 엠넷, 네이버 뮤직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백예린은 신곡 작업에 힘을 보탠 연주자들과 사진작가, 영상팀, 소속사 관계자 등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다. 우리의 사랑은 위대하다, 맞죠?(Our love is great, right?)"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심소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