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얀트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개최 "암호화폐 지갑 다운하고 코인 받고"

신균욱 2019-03-15 00:00:00

얀트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개최 암호화폐 지갑 다운하고 코인 받고

최근 아시아 밋업 투어를 통해 높은 인지도를 입증한 차세대 블록체인 얀트(YANT)가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완전 분산형 P2P 거래시스템인 얀트(YANT)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GBIH LIMITED. (대표 블리스 윤)는 오는 3월 15일 정오(몰타시간 기준)부터 얀트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여 종의 암호화폐를 동시에 보관, 전송, 거래할 수 있는 얀트 암호화폐 지갑의 론칭을 기념해 거래 시스템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얀트 암호화폐 지갑(YANT WALLET) APP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300얀트코인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얀트 전자지갑은 자체에 거래 시스템이 내장돼 외부 거래소가 필요 없고 전자지갑 그 자체가 거래소 기능을 수행한다. 얀트 전자지갑에서 P2P 방식으로 당사자끼리 직접 거래할 수 있어 보다 안전이 강조된 이용이 가능하다.

얀트 코인은 얀트(YANT)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얀트 전용 암호화폐다. 향후 보상형 P2P 크라우드 펀딩이나 이벤트성 결제 등 사용과 활용 범위는 계속 확장될 예정이다.

GBIH 관계자는 "전 세계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얀트 전자지갑의 장점을 경험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무상으로 지급되는 얀트코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얀트 플랫폼의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