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월정리맛집 방긋스낵, 푸짐한 즉석떡볶이와 오션뷰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이현 2019-03-14 00:00:00

월정리맛집 방긋스낵, 푸짐한 즉석떡볶이와 오션뷰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동장군이 물러가고, 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날씨가 풀려가면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가까우면서 비교적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국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의 성산일출봉은 인기있는 여행 코스이다.

많은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다양한 핫플레이스들이 생겨나면서 제주도의 인기는 한동안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제주하면 떠오르는 맛있는 음식들까지 많아서 여행의 성지로 자리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분위기와 맛, 가격까지 사로잡은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방긋스낵은 월정해변을 보면서 즉석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인기이다.

특히 문어가 한마리 통째로 들어간 문어즉석떡볶이는 월정리맛집 방긋스낵의 대표적인 메뉴. 오션뷰를 보면서 통문어가 담긴 즉석떡볶이를 먹어볼 수 있다.

일반 떡볶이집과는 다르게 카페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방긋스낵은 SNS에서 유명세를 타면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주변에서 흔하게 만날 수 있는 즉석떡볶이의 제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문어를 통째로 집어넣어 즐길 수 있는 방긋스낵. 거기에 제주감성의 대표주자 월정리 해변까지 눈으로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제주 동쪽 구좌읍에 위치한 방긋스낵은 많은 여행객들이 맛집으로 추천할만큼 그 맛까지 보장하고 있다. 문어즉석떡볶이뿐만 아니라 해물라면, 한치튀김, 해물파전 등 제주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퓨전분식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인싸들의 성지 월정리 해변을 바라보며 시원한 맥주와 특별한 즉석떡볶이를 맛볼 수 있어 힐링장소로도 손꼽히고 있다

매일 먹을 수 있는 떡볶이를 다양한 재료와 함께 좋은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방긋스낵. 전국의 떡볶이 덕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긋스낵 관계자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이지만 방긋스낵만의 감성과 분위기, 맛을 더해 특별한 한끼 식사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