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봄철 야외 나들이객 입맛 사로잡는 하남맛집 '동래복국'

신균욱 2019-03-14 00:00:00

봄철 야외 나들이객 입맛 사로잡는 하남맛집 '동래복국'

꽃샘추위가 지나고 따뜻한 봄 기운이 만연한 가운데 겨우내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자 나들이를 계획 중인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주말에는 멀리 지방으로 이동하는 것 보다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을 찾아 부담없이 떠나려는 사람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에 위치한 하남시는 서울과 가까운 지리적 조건과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지역으로 연일 서울 근교 나들이 방문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하남시에는 미사리 카페거리, 하남 종합운동장 등 연인들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명소들과 가족들이 다양한 체험과 쇼핑을 함께 할 수 있는 하남 스타필드 등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볼거리가 많은 만큼 경기도 하남스타필드맛집도 즐비해 있다.

100% 국내산 밀생복을 사용하기로 유명한 동래복국은 다양한 복어 요리를 선사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하남시 맛집으로 떠올랐다.

해당 하남맛집은 아이부터 조부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생복어 맑은탕과 복불고기, 복어 회, 복 튀김, 복 삼계탕, 참복 복지리 매운탕 등의 복 요리 메뉴를 제공 중이며 특히 생복어 맑은탕에는 복어 내장 중 유일하게 식용이 가능하다고 알려진 복어 '이리'가 들어가 있어 어디서도 맛보기 힘든 복어 이리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다.

신선한 복어요리와 다양한 메뉴 구성 외에도 미사리맛집 동래복국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구조, 넓은 주차공간 확보로 최상의 만족도를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하남맛집 동래복국 홍보대행사인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하남 대표 나들이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는 동래복국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153프로덕션은 17년 전통의 홍보 노하우를 발휘해 미사맛집 동래복국이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복어 맛집으로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