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유르테 베이크옷장냄새제거아웃볼', 야자활성탄, 새집증후군숯 대신하는 아파트새집증후군 제거방법

권지혜 2019-03-14 00:00:00

'유르테 베이크옷장냄새제거아웃볼', 야자활성탄, 새집증후군숯 대신하는 아파트새집증후군 제거방법

최근 새집으로 이사가는 사람들에게 화제인 아파트새집증후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새집증후군이란 신축 아파트나 새로 지은 건물 안에서 입주자들이 느끼는 건강상 문제 및 불쾌감을 통칭하는 용어이다. 대부분 새집증후군을 가볍게 여겨 무시하고 입주하는 경우 새집증후군 증상인 두통, 기침, 천식, 호흡기 질환, 아토피로 고생하고 있다.

입주자들은 아파트새집증후군을 해결하기 위해 업체를 통한 베이크아웃을 시도하지만 시공 당시 좋아졌다 하더라고 시간이 지나면서 유해물질이 계속 방출되는 문제로 난항을 겪고있다. 간편한 제품으로 셀프 새아파트새집증후군을 제거하는 소비자들이 관심이 생기면서, 새집에서 나오는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베이크아웃볼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기 시작했다.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은 포름알데히드, 휘발성 유기화합물들을 흡착하는 제품으로 새집증후군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야자활성탄, 새집증후군숯의 경우 베이크아웃을 하면서 사용해야 하지만 베이크아웃볼은 베이크아웃 과정 없이 베이크아웃 효과가 가능하다. 야자활성탄, 새집증후군숯과 달리 간단한 사용법으로 편리성을 갖췄다. 베이크아웃볼의 사용법은 베이크아웃볼을 주머니에 담아 냄새제거가 필요한 곳에 배치하는 방법으로 옷장냄새제거, 새옷장냄새제거, 냉장고김치냄새, 차담배냄새, 집안담배냄새 제거가 필요한 곳에 다양하게 활용된다.

베이크아웃볼은 1200도에서 가공한 세라믹볼이 유해물질을 흡수하는 원리로 야자활성탄과 비슷하지만 물을 뿌려주며 습도조절을 해주는 야자활성탄과 달리 베이크아웃볼은 그 자체로 기능을 유지한다. 베이크아웃볼은 200g으로 5평을 케어하는 기능으로 새집증후군숯처럼 소분할 필요가 없어 방 면적에 따라 배치하기 쉽다. 또한, 재사용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새집증후군과 비슷한 새차증후군을 제거하는데도 효과가 탁월하다. 베이크아웃볼의 피톤치드 오일 함유로 피톤치드효과를 같이 볼 수 있다. 피톤치드 오일은 편백나무오일로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편백오일만 담고 있다. 유르테는 피톤치드 오일과 스프레이 공병으로 직접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직접 만드는 만큼 천연 원료를 이용한 친환경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인체에 무해해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다. 피톤치드효과로 포름알데히드 중화, 탈취효과, 살균효과, 향균효과, 세균, 집먼지진드기 제거 효과로 침구류에 뿌려주면 집먼지알레르기를 예방하거나 옷장탈취제로 세균제거, 탈취효과를 볼 수 있다.

미세먼지로 환기가 어려운 실내공기질 관리까지 베이크아웃볼이 해결한다. 24시간 화학물질, 냄새흡착과 실내 공기정화로 공기청정기의 효과를 낸다. 친환경 브랜드 유르테는 "새집증후군과 실내공기관리에 관심을 갖는 입주자들과 신혼부부에게 집들이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말한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유르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