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돌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 답례떡 판매 1700만개 돌파 기념 15% 할인 이벤트 실시

권지혜 2019-03-14 00:00:00

돌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 답례떡 판매 1700만개 돌파 기념 15% 할인 이벤트 실시

답례란 상대방에게 받은 예를 말이나 동작, 물건 따위로 되갚아주는 것을 의미한다. 예로부터 예의를 중시한 우리나라는 타인에게 받은 친절을 쌀이나 소금 등으로 답례하는 풍습을 이어왔다. 특히 집안의 경조사가 있을 경우 떡을 만들어 이웃, 친척들과 나누어 먹으며 장수와 건강을 빌기도 했다.

이에 우리나라의 답례 문화를 이어가는 돌답례떡 전문 프랜차이즈 '떡보의하루'에서 답례떡 누적 판매량 1700만개 돌파를 기념해 3월 18일부터 4월 17일까지 한달간 답례떡 전품목 1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떡보의하루는 각종 영양떡과 백설기, 찹쌀떡, 떡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답례떡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채로운 맛과 뛰어난 식감으로 돌답례떡은 물론, 백일답례떡, 결혼답례떡, 개업 등 각종 행사 답례품으로 손색이 없다.

떡보의하루에서 이번에 진행하는 15% 할인행사는 답례떡 전품목에 걸쳐 진행된다. 소담, 초롬, 마음담, 정담 등 다양한 답례품이 준비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신제품 우유 설기로 구성된 정담 11호와 12호, 마음담 7호, 사랑담 5호가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떡보의하루에서는 답례떡 주문 시 답례스티커 제작 및 부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정해진 날짜에 원하는 장소에서 받아볼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답례품을 준비할 수 있다"며, "흔하지 않은 특별한 할인 이벤트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가까운 이웃, 친척들과 함께 맛있는 답례떡을 나눠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답례품 전문 떡보의하루는 떡에 대한 올바른 고집으로 국내산 쌀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떡을 제공한다. 주재료인 쌀은 물론 부재료까지 국내산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위해 방지를 위한 사전 예방적 식품안전관리 인증 기준인 HACCP(해썹) 인증을 받아 식품 안전에 예민한 요즘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떡보의하루에서 진행하는 답례떡 15% 할인 행사는 3월 18일부터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일정 내 주문 건은 모두 4월 30일 이내에 배송 완료된다. 답례떡 주문은 떡보의하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체인점을 통해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