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노원 준오헤어 사거리점 헤어디자이너 지인 "2019 년 s/s 봄 여름 유행 헤어 트렌드 제안"

권지혜 2019-03-12 00:00:00

노원 준오헤어 사거리점 헤어디자이너 지인 2019 년 s/s 봄 여름 유행 헤어 트렌드 제안

올해에는 느타리 버섯 염색 컬러 색상으로 머쉬룸 브론드의 염색 컬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베이지 한 염색 컬러 색상에 애쉬를 믹스 한 색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부드러운 인상으로 완성해준다. 개인의 취향이나 고객의 니즈에 따라서 달라보이는 색상으로도 인기가 많다.

이 외에 로즈 골드, 애쉬바이올렛, 다크 브라운, 카키브라운, 백금발 등 따듯해 지는 계절에 찾아오는 염색 컬러로 나만의 트렌디한 염색 컬러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같이 관심을 받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많은 고객을 보았을 때, 컷트는 조금 더 트렌디 한 여성 스타일로 허쉬컷, 레이어드스타일, 염색은 머쉬룸블론드, 로즈골드, 애쉬바이올렛, 다크브라운, 카키브라운, 백금발, 펌 스타일로는 레이어드c컬펌, 레이어드s컬펌, 글램펌, 빌드펌이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허쉬컷은 레이어드 컷 보다는 층이나 숱을 조금 더 디자인 하여 질감처리 느낌을 많이 살린 스타일이다. 몇 년 전, 샤기컷 을 많이 했었더라면 요즘 스타일은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헤어컷 스타일로 보이쉬한 스타일인 허쉬컷을 많이 하는 추세이다.

허쉬컷은 젖은 머리에 컬 크림을 발라 스타일링을 하거나 젤 이나 포마드 제품을 발라 모발을 구겨 주듯이 발라주어 네츄럴한 느낌과 웨트 스타일 연출 하는 것이 좋다.

노원 준오헤어 사거리점 헤어디자이너 지인 2019 년 s/s 봄 여름 유행 헤어 트렌드 제안

노원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헤어디자이너 지인은 "레이어드 컷으로는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허쉬컷보다는 무거운 무게감으로 레이어드c컬이나 s컬 펌을 병행하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꾸준하게 시술을 진행 할 시 손상도로 인해 거칠어지거나, 엉키는 모발에는 홈케어로 누베스 알바(펌 영양 샴푸)로 모발을 탄력있게 유지하며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 보호, 거칠어진 모발 케어에 효과적인 샴푸를 병행 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잦은 염색 시술을 진행 할 시 로제아 하비투 -(염색케어 샴푸)로 염색 모발 전용 케어 샴푸로 선명한 컬러로 유지 하게하며 변색 퇴색 되는 요인을 줄여 영양과 윤기를 채워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 할수 있는 샴푸가 좋다고 전했다.

노원 미용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은 노원역 8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네이버 예약, 카카오 헤어샵 예약, 전화 예약으로 실시간 상담 예약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