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고려, 부천FC1995,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과 MOU 체결 "상호 협력할 것"

이경영 2019-03-12 00:00:00

㈜고려, 부천FC1995,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과 MOU 체결 상호 협력할 것

㈜고려가 부천FC1995 시민프로축구단(이하 부천FC1995),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과 업무협약을 4년 연속 체결했다고 12일 전했다.

㈜고려는 부천 유일의 특급호텔로 개관한 고려호텔의 기업 명칭이다. 부천시청을 비롯한 유관기관, 기업체, 문화휴식 공간 등과 인접해 있으며,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두루 갖췄을 뿐 아니라, 여러 독창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고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MOU는 부천FC1995의 선수단 경기력 향상 및 복지 증대를 위해 필요한 협력사업의 추진을 골자로 한다.

㈜고려가 부천FC1995에 숙박권을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휘트니스 센터, 비디오 미팅룸의 사용권도 제공한다. 부천FC1995의 시즌권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객실 할인까지 실시한다. 반면 부천FC1995는 고려호텔을 다방면에서 홍보 지원한다.

이번 3자 MOU는 시민구단과 협동조합, 기업체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력을 도모했다는 데서 의의가 크다. MOU를 통한 시너지 발생의 모범사례로 평가된다.

㈜고려 관계자는 "같은 지역을 기반으로 한 여러 단체들의 협력은 해당 지역의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하다고 본다"라며 "부천을 더 높은 퀄리티의 도시로 만들기 위해 서로간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